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한 만큼 환불받는다. 인과응보 잠언 12장, 사람은... 스스로 스스로

잠언으로 시작되는 하루 순간의 지혜잠언 19장 공동번역, 새 번역 어리석은 사람들은 질책을 싫어한다.(1) 나쁜 일을 꾸미면 죄벌을 받는다.(2) 나쁜 짓을 하면 서지만 착하게 살면 뿌리가 풀리지 않는다.(3) 악인은 남을 속일 궁리만 한다.(5) 악인은 남을 나무라는 음모뿐이지만, 정직한 사람의 말은 사람을 구해 낸다.(6) 음식이 없는 사람보다는 일이 있는 장사가 좋다.(9) 의인은 집안 생물의 목숨도 돌보지만 악인은 자비를 베네.(1) (1) .

사람은 열매 맺는 말을 하고 좋은 것을 충분히 얻어서 자신이 스스로 일한 만큼 돌려받는다.잠언 12장 14절 새 번역 "손이 부지런한 사람은 남을 다스리지만 손이 게으른 사람은 남에게 휘둘린다.잠언 12장 24절 공동번역사 필귀정이라고 했나.결국은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간다.모든 것은 결국 옳은 길로 돌아가야 하는 것 아닌가. 원인과 결과는 맞물려 있다 현명하게 정직하게 정의롭게 공정하게 살아야 하는 이유다. 왜냐하면 진실한 말은 영원히 남지만 거짓은 한순간만 통하기 때문이다.
함부로 못 뱉말은 비수가 되어가 슬기로운 사람의 혀는 남의 아픔을 달랜다.잠언 12장 18절 공동 번역"오늘 하루도 생각하고 행동, 습관, 성품을 슬기롭게 착하게 벌이고 갈래 하루에 하세요!"

특히 말 조심!

시편 36편 신역 악인의 마음속 깊은 곳에는 반역의 충동만이 서려 있고 그의 눈에는 신을 두려워하는 기색이 조금도 없습니다.시편 36편 1번 그의 눈빛은 너무 의기양양해서 내 잘못을 찾아낼 생각이 전혀 없어요.시편 36편 2절,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사기와 속임수뿐이어서 꾀를 내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이미 잘못입니다.시편 36편 3번 잠자리에 들어도 남을 속일 생각을 하며 범죄의 길을 고집하며 악을 끝내 버리지 않습니다.시편 36편 4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