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컨디션이 어떤지 확인했는데 다행히 별 이상이 없다는 결과를 듣고 안심했습니다.하지만 만성피로감을 자주 느끼면 간이 약해졌다는 증거이므로 간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해 몸조심을 하라고 했습니다.
저는혼자살기때문에밥을잘지키기힘들어서손쉽게챙길수있는방법을찾아봤는데요.주변사람들은그런저에게흑마늘국부터알려줬어요.보통마늘을또숙성시킨것을흑마늘이라고하는데,숙성되는동안영양소나위력이커지기때문에피로감에큰힘이된다고합니다.
저에게 도움이 되는 주스를 알고 싶어서 여러 내용을 찾아봤습니다
bit.ly/wjhyhuj
그러다 이 포스팅을 읽게 되었습니다.어떤 식으로 주스를 선택하면 좋을지 자세히 안내가 되어 있었습니다.그래서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반드시살펴봐야하는네가지조건이제시되어있으니까꼭정독해주셨으면합니다.
- 주성분 총량 체크 동안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이 즙을 섭취할 때 중요한 것은 핵심 성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입니다.그리고 그 성분이 셀레늄입니다.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력 및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그래서 이 즙을 마실 때는 셀레늄 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를 확인하고 넘어가야 합니다.
공인 방법으로 정확하게 확인했다는 표기이므로, 이 표기가 있으면 믿고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추출을 하면 큰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어요.그것은 안에 들어 있던 영양소가 모두 파괴가 된다고 하는 점입니다.이 성분들은 고열에 약하기 때문에 고온에서 추출하면 문제가 생깁니다.그래서 가능하면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된 것을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그런 국물을 고르지 않으면 제 몸이 도와주지 않습니다.
농산물을 재배할 때는 다량의 화학 성분을 뿌리게 되는 것입니다.문제는다른작물에비해화학성분이흡수되기때문에이를즙으로삼았을때남아있는유해성분이몸속에들어와직접적인해를입게됩니다.화학성분으로재배된농산물은아무리깨끗이씻어도그성분을제거할수없다라는거죠.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화학성분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자체로 만든 즙으로 마셔야 합니다.
이때! 만드는 곳에서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고 함부로 주장하기보다는 공인된 성적서를 확인하고 뽑을 것을 권하고 싶네요.
대부분 해당되는 조건입니다.원료의 주요 영양분은 세포벽에 포함되어 있습니다.그런데 세포벽은 매우 튼튼한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분해가 어려운 것이 특징입니다.
펙티나제, 셀룰라아제라는 특별한 효소가 들어가야 비로소 분해될 수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이 두 가지 효소를 넣어 만든 즙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래야 같은 양을 먹어도 체내 흡수율이 상승하고 분해과정에서 고분자가 저분자로 바뀌기 때문에 흡수율이 훨씬 높아집니다.
변화를 봤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잘 살펴볼 생각입니다피로를 어떻게 풀지 한번이라도 고민해 보신다면 간에 좋은 음식으로 이 국물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