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찾은 창경궁 에의 나들이! 지난 2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안국동에 일이 있어서 갔을 때 시간이 좀 남아서 안국역으로 가던 중 서울 여행 코스 중 하나인 창경궁에 벚꽃구경을 겸해서 찾았던 것입니다. 집 근처라서 자주 가는 곳이긴 합니다만. 올 겨울은 거의 가지 않았는데 갑자기 따뜻해져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여행 코스의 서울 4대 고궁은 입장료가 별로 비싸지 않아서 좋은데요. 문화의 날에는 4대 고궁이 전부 무료로 입장 가능해서 좋아요.
하지만 문화의 날에 오실 경우에는 창덕궁도 무료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두 궁을 함께 관람하실 수 있으니 창경궁을 보시고 창경궁 입구로 다시 나오셔서 도로를 따라 창덕궁 입구로 오시는 것 보다는 이 루트로 가시는게 더 좋아요!!
마지막으로 이 입구에서 창덕궁으로 들어가는 문을 보여드릴게요.
다시 온실로 가는 산책로로 돌아와서...
아쉽게도 코로나로 인해 온실은 이날 입장불가ㅠㅠ
그래서 처음 온실 뒤쪽으로 가봤더니..
이곳보다는 서울 여행 코스 중 하나인 마곡에 있는 서울식물원의 온실이 보기에는 훨씬 좋아 보이는군요.
시간이 없어서 창경궁을 나오려고 출구쪽으로 가다가...
전국에서 온 캣맘들이 각종 놀이기구와 음식들을 가지고 와서 고양이들과 놀고 있었어요~
창경궁의 다른 건물이 궁금하다면 앞서 적어놓은 투어 리뷰를 클릭해보세요!!
지금처럼 포근한 봄날 밤하늘의 별을 보며 고궁투어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집 근처에 있는 창경궁... blog.naver.com
2021년 봄을 알리는 3월이 시작되었는데, 날씨 좋고 따뜻한 봄날 서울여행코스 창경궁으로 봄나들이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