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돌담에 속삭이는 햇살 [함평] 폐교를 활용한 펜션과

#연말 #송별회겸 모임을 가졌던 #삼원 전날은 우리 집에서 즐겁고 알찬 시간을 보내고 다음 날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함평에 있는 #카페 #돌담에 속삭이는 햇살이라는 곳으로 갑니다.전라남도 함평군 대동면 대동길 569

 

 

 

 

#폐교를 #펜션과 #카페로 이용하는 곳입니다.일요일은 1시부터 3시까지입니다.연락처는 061-322-0036 또는 펜션에 전화하셔서 문의하셔도 ㅎㅎ

뒤편에는 옛 교사를 펜션으로 리모델링한 곳입니다.여기는 카페석입니다
보통 11시에 하는군요일요일은 1시, 짠 #등심돈까스와 #또르티야 피자를 위해!!
실내는 옛날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되어 있었어요 이런 걸 #레트로 디자인이라고 해요?
카페인만큼 음료도 있지만 계란 흰자 #수제등심돈까스와 #고구마피자 #허니고르곤졸라피자 주문~!
여기는 방이 있어서 좋았는데 우리 일행이 다방에! 어른보다 아이들이 많은 모임이니까 ㅋㅋㅋ

 

 

 

 

#피클은 수제 같은 느낌이었어요.하지만 맛있어요^^

#수제 등심가스 두 조각으로 나눠져 나왔거든요 뭔가 기대되는 모습!
일단 먹기 좋게 썰어서 한 입! 먹으면서 느낀 건 소스가 조금 더 있으면 좋을 것 같은 느낌!원래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데
그리고 먼저 나온 #고구마모피자 #또띠아피자 #신피자라서 굉장히 싱겁잖아요.아이들에게는 좀 아쉽습니다.#치즈크러스트를 좋아하거든요
한 조각 빼서 먹을 준비 고구마 마이모피자인데 고구마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서 조금 실망하는 순간
한 입 깨물면! 이건 제가 알아도 쟤가 아니에요그냥 고구마가 아니라 #자색고구마 그리고 그 소스가 골고루 발라져있다! 맛! 인정합니다.맛있어요. 자색고구마의 단맛이 올라가는데 독특한 자색고구마의 맛과 단맛이 좋아요.
#허니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을 뿌려서 나온대요딱히 나오는 건 아니에요아에 뿌려져!
방심하고 먹으면 피자에서 벌꿀이 떨어져요달고 맛있네요.역시 달콤함은 이길 수 없군요.
모임에 가서 먹었는데 점심으로 맛있게 먹고 왔어요! 돈가스는 조금 아쉬웠지만 요양도 맛있지만 저는 제가 먹은 피자는 대만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