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바이어 선물용으로 추천 외국인 친구에게 주는 선물,

큐츄얼한 느낌이 한바탕 정성과 가치가 돋보이는 선물 해외 바이어 및 외국인 친구에게 잊지 못할 선물 추천

 

며칠 전, 비단 바닥에 "목기러기" 구입을 문의해 주신 손님이 있었습니다. 보통 목안은 신부에게 주는 상자 안에 들어가는 소품인데 고객들은 회사 해외 바이어의 기념 선물로 준비하려고 찾아보았습니다.

목안은 나무를 깎아서 만든 기러기란 뜻이에요. 주로 전통 혼례 때 산 기러기 대신 사용되었는데, 최근에는 신부에게 보내는 함 속에 백년회로를 기원하며 넣는 장식품입니다.

비록 형식적이지만 함을 받으신 후 새 집에 예쁜 장식품으로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성품 대신 손으로 조각한 제품을 추천합니다.

선물이기에 제품도 중요했지만 포장도 그 이상으로 중요했기 때문에 포장 디자인을 고객님과 이야기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우선 목 안을 보자기에 넣어 드릴게요.
일반 박스가 아닌 고급 한지박스 안에 종이 충전재를 깔아줍니다. 충전재도 색깔 맞춰서 준비했어요.
그리고 한지박스는 다시 양면으로 제작한 보자기에 싸 주었습니다. 보자기도 고객님과의 소통을 통해 디자인을 하였습니다. 베이스는 베이지 컬러이고 포인트컬러는 민트색이며~ 민트색은 니시키마루에서 추천하는 그레이시한 목민트색입니다. 이렇게 양면배색한 디자인의 보자기는 톤온톤의 은은한 매력이 돋보여서 양면 어디를 메인으로 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한국의 전통 제품을 포장하면서도 품격을 높이는 데 손색이 없었습니다.

 

기업에서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선물이나 외국인 친구를 대상으로 한 선물로 어떻습니까? 봇짐까지 함께하면 정말 멋지고 고급스러운 선물일걸요? 나뭇결 속은 클래식한 분위기는 물론 모던한 분위기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내추럴한 느낌이어서 선물받은 분들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기러기 구매나 선물포장 문의는 실크로드로 문의주세요. 보자기는 고객님 취향에 따라 맞춤 제작 가능합니다.

 

 

+ 방문하셔서 상담하셔도 되고 온라인으로 상담진행 가능합니다+ 02-2265-7779 로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비단바닥은 조금 바꾸고 싶습니다.+ 월요일은 정기휴무로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반드시 예약을 먼저 하신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