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OP10 비트맥스바이난스 등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외 가상 통화거래소 랭킹 TOP10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지금 1월에 300만원이던게 어제 1700만원을 찍어서 현재 조정중이군요.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TOP10이라는 순위를 조사해 보니 역시 비트맥스라는 마진거래 사이트가 거래량이 가장 많습니다.이곳은 상승장에서도 공매도(롱)를 해서 수익을 볼 수 있고, 비트코인이 하락장에서도 공매도(쇼트)를 해서 수익을 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국내외 분들이 많이 이용해주셔서 매일 순위가 상위권이네요.

위 사진은 24시간 기준으로 거래량이 가장 많은 곳을 봤는데 30일 기준으로도 비트맥스가 1위네요.저도 여기서 어제 13900달러에 공매해서 현재 1500% 이상 수익을 올리고 있어요.

레버리지(leverage)가 교차되어 있어, 100배 수익과 같을 거예요.^^조정이 끝난다고 생각하면 팔아야겠죠.

마진거래는 최고 레버리지(leverage)가 1배~100배까지 있어 일반 거래소보다 수익이 훨씬 크다고 합니다. : 비트맥스 이용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알리포스팅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tronjoa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비트맥스 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하시니 오늘은 회원가입방법에서 마진거래입금 수...blog.naver.com

2위는 다들 아시다시피 바이낸스라는 거래소입니다.

국내 업비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만, 일반 거래소 중에서는 세계 최고의 거래량을 자랑합니다.지금 업비트는 세계 암호화폐 거래량의 1.7%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번 상승 장면도 한국인이 올렸다고는 할 수 없고 외국인이 올렸어요. 특히 배넌차트를 보면 바이낸스하는 사람들도 비트코인을 많이 사들였고 저도 요즘 단타를 칠 때는 비트파이넥스를 안 보고 바이넌스차트를 보고 단타를 치고 있습니다

BNB라고 해서 거래소 자체의 코인도 있지만, 얼마 전까지는 몇 천원이었기 때문에 지금은 4만원입니다. ㅠ.ㅠ 저는 8천원에 사서 11000원에 팔았는데 많이 올랐네요.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 3위는 OKEx입니다. "대부분 바이낸스, 오케이x프오비글로벌 등 중국의 거래소이지만 규제 때문에 싱가포르나 다른 곳에서 영업하는 거래소들입니다" 대부분 한글로 지원되며, 국내 분들도 이용할 수 있도록 깨끗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TOP 10위 분들은 대부분 중국 거래소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가 아니라 한국 순위를 보면...

전 세계 시장에서 업비트가 23위, 빗썸이 27위를 기록했습니다.

한국에서 거래량이 제일 많은 곳인데도 순위가 너무 뒤돌아서요.이만큼 국내에서는 단속적으로 어렵고 국내에 100여 개의 거래소가 있다는데 솔직히 이 두 곳 외에는 거래량이 거의 없습니다. ;; 한국내 대형거래소에서도 단타는 어렵기 때문에 많은 한국분들이 바이낸스나 비트맥스로 단타를 쳐서 동전을 따로따로 만들어서 한국에서 팔고 그렇게 잘하시는 분들은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비맥의 경우는 300만원일 때 1억분의 공매가로 이번 상승으로 20억분의 이익을 낸 인증샷을 보았는데 저는 그렇게 크지 않아서 부럽지만 마진은 항상 위험하기 때문에 너무 크게 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지금 알토코인을 사면 조금 위험한 게 비트코인이 오늘 4% 정도 떨어졌는데

알트코인은 지금까지 별로 올라가지 않았지만 비트코인은 따라 지옥으로 가고 있습니다. ;;

김프도 아까 보니 7%나 됐는데 조정 끝날 때까지 사기는 좀 무리인 것 같네요.

덧붙여서, 업비트 원 입금은 신규 회원은 하지 않지만, 편법으로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찾아보니깐

국내 거래소도 잡거래소를 이용하지 말고 빗썸이나 업비트 같은 대형 거래소를 이용하세요.

그리고 해외 암호화폐 거래소 순위를 보면 매일 비트맥스나 바이낸스가 1위~2위를 하는 걸 보면

저 두 곳만 이용해도 충분합니다. 바난드 코인이 엄청 많아서 다른 거래소를 이용할 필요가 없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